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문예회관, 청년 윤봉길이야기 ‘역사의 제단’ 공연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해명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예산군문예회관, 청년 윤봉길이야기 ‘역사의 제단’ 공연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1-07-22 조회 52
첨부
jpg 파일명 : 5.연극 ‘역사의 제단’ 포스터 앞면.jpg 5.연극 ‘역사의 제단’ 포스터 앞면.jpg [0.929 mbyte] 바로보기
jpg 파일명 : 5.연극 ‘역사의 제단’ 포스터 뒷면.jpg 5.연극 ‘역사의 제단’ 포스터 뒷면.jpg [0.972 mbyte] 바로보기
5.연극 ‘역사의 제단’ 포스터 앞면 5.연극 ‘역사의 제단’ 포스터 뒷면

87일 오후 3, 문예회관 공연장에서

 

산군문예회관은 오는 87일 오후 3시 문예회관 공연장에서 매헌 윤봉길의사의 서사극인 '역사의 제단'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2021년 군 자체 기획공연이자 제38회 대한민국 연극제 대통령상 수상작품으로, 관내 연극 단체가 예산 출신 인물인 매헌 윤봉길 의사의 삶을 다룬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공연 내용은 매헌 윤봉길 의사의 본명인 남산 윤우의의 청년시절을 담고 있으며, 해설자를 통해 서사적 형식으로 진행된다.

 

연극의 초점은 상해임시정부 김구의 주도적 정치적 상황과 연결돼 있으며, 마지막 목숨을 거두는 순간까지 독립에 대한 결연함과 기세가 강인하고 결기에 차 있던 25세의 피 끓는 청년 윤우의의 삶이 재조명된다.

 

예매는 오는 726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4매까지 직접 방문(신분증 지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예산군민에 한해서만 예매 및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좌석제 운영에 따라 관람인원은 200명으로 제한된다.

 

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정 방안에 따라 좌석 한 칸 띄우기, 전자출입명부 또는 간편 전화 체크인, 음식물 섭취 금지, 환호성 및 육성 응원 금지, 마스크 미착용자 출입금지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공연을 관람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